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다이소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728x90

다이소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디클 탭 액티브(태블릿)를 쓰는데 스피커가 너무 안 좋아서

다이소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샀다. 

 

가격은 5000원으로 정말 저렴했다. 

가격이 가격인 만큼 디클 탭 액티브보다 좋은 음질이기만 하면 됐다. 

 

구성품은 스피커, 마이크로 5핀 충전기, 걸 수 있는 끈이 들어있었다.

 

 

 

스피커 뒷면에는 전원 버튼과  5핀 충전기를 꼽을 수 있는 단자,

USB 단자 마이크로 SD카드를 꼽아 음악을 들을 수 있었다. 

 

 

전면에는 모드를 바꿀 수 있는 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 다음 곡으로 넘어가는 버튼이 있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파란 불빛이 보이는데 깜박이면 페어링을 대기상태이고,

파란 불빛이 계속해서 켜져 있으면 페어링이 되었다는 신호이다. 

 

그리고 전을 하게 되면 빨간불 빛이 들어오고 완충되면 불빛이 꺼지기에 

충전을 하고 있는 것인지, 충전이 완료되었는지를 알 수 있었다. 

 

다이소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
디클 탭 액티브 사운드

생각보다 음질 차이가 많이 났다. 디클 탭 액티브가 안좋은건가 다이소 스피커가 좋은건가..?

 

다이소 블루투스 스피커 싱크

 

디클 탭 액티브 싱크 

 

 

싱크가 너무 안 맞다ㅠㅜ

그렇기에 단순 음악 듣기에는 좋았지만 동영상을 보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내 것만 이러는지는 모르겠지만 큰 단점이다. 

 

장단점 총정리.

 

장점 

1. 싸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5000원이다. 

2. 음질이 생각보다 괜찮다. 

3. 블루투스 연결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다. 

4.충전 시 불빛이 들어오고 완충 시 불빛이 꺼져서 알기 쉬웠다. 

 

단점

1. 5 핀이다. 단점은 아니다만 C형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2. 싱크가 너무 안 맞는다. 동영상은 못 볼 것 같음 입이랑 소리가 따로 놀아 ㅠㅜ

728x90
728x90